CAFE

자유게시판

공부도 해야하고 일도 해야하는데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15|조회수20 목록 댓글 5

우울증인가

 

존나 하기싫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5 우울해하지말자...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님 빵댕이 한대만 존나 세게 차면 안 우울할거같은데 어떻게 안되나요?
  • 작성자김켄지 | 작성시간 26.06.15 화이팅
  •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15 우울증달글로 모십니다..https://m.cafe.daum.net/menstalking2014/Xjq4/1560235?svc=cafeapp
  • 작성자곽철이 | 작성시간 26.06.15 코코
    기분 풀어ㅠ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