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근데 진짜 우동 홈플러스 망할거같아서 불안하다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15|조회수23 목록 댓글 8

소세지를 안 팖

 

부대찌개에 넣어먹으려했는데 없어서 햄만 사옴 햄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15 제발동원리치부어스트
  • 작성자으앙이 | 작성시간 26.06.15 우리집 근처 홈플러스 세 곳 망해서 멀리 하는 곳 까지 갔다왔는데
    유일하게 장사중인 곳도 안파는 거 넘 많더라..ㅜㅜ
  • 작성자제라툴 | 작성시간 26.06.15 울 동네 홈플 건물은 그냥 사라짐
  • 작성자손가인 | 작성시간 26.06.15 우동은 없어진지 5년된듯
  • 작성자곽철이 | 작성시간 26.06.15 난 홈플 안 가서 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