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우동 홈플러스 망할거같아서 불안하다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15|조회수2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세지를 안 팖 부대찌개에 넣어먹으려했는데 없어서 햄만 사옴 햄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15 제발동원리치부어스트 작성자으앙이 | 작성시간 26.06.15 우리집 근처 홈플러스 세 곳 망해서 멀리 하는 곳 까지 갔다왔는데유일하게 장사중인 곳도 안파는 거 넘 많더라..ㅜㅜ 작성자제라툴 | 작성시간 26.06.15 울 동네 홈플 건물은 그냥 사라짐 작성자손가인 | 작성시간 26.06.15 우동은 없어진지 5년된듯 작성자곽철이 | 작성시간 26.06.15 난 홈플 안 가서 뭥...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