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이어폰 끼고 일하는 버르장버리 없는 작성자이상화|작성시간26.06.15|조회수2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직원이 내가 처음이었는데(회사에서 소문났음) 10년 지나도 똑같음. 본부장말 안들을려고 이어폰 낌 아 그리고 난 팀장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5 이버르장머리없는팀장... 답댓글 작성자이상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헤헿..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15 이어폰 끼고 업무 부럽다.. 답댓글 작성자이상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집중 필요할땐 헤드폰 끼고도 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