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회사에서 이어폰 끼고 일하는 버르장버리 없는

작성자이상화|작성시간26.06.15|조회수29 목록 댓글 4

직원이 내가 처음이었는데(회사에서 소문났음)

 

10년 지나도 똑같음. 본부장말 안들을려고 이어폰 낌

 

아 그리고 난 팀장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5 이버르장머리없는팀장...
  • 답댓글 작성자이상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헤헿..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15 이어폰 끼고 업무 부럽다..
  • 답댓글 작성자이상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집중 필요할땐 헤드폰 끼고도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