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자격증 그만따게 해주세요•••

작성자깜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37 목록 댓글 22

진짜 쓰잘데기 없는거 계속 따네 ㅡ ㅡ 샤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김재환 나 이거! 개념이랑 모고 6회까지 풀엇는데 ㅠㅠ 떨어졋은... 박명희선생님 원래 작년까진 유투브 인강 무료였는데 올해부터 갑자기 유투브 6천원?짜리 회원권 구독해야 볼수있게 바뀜 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김재환 서울시전자도서관 거기서 전회운3 실기 무료 인강 들을수 있으니까 인강들으면서 실습해보고싶으면 거기서 들어봐!
  • 답댓글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6 깜자 완벽(63점)
  • 답댓글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6 익명 농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16 깜자 모고 5개 풀었는데 다 8-90점대 나오는데 이 책이 쉬운건가 해서,, 다른책이라 아쉽군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