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때 할거없으면 걍 나가라...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16|조회수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나가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ierre | 작성시간 26.06.16 사표 써라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우리엄마아빠 울어 그럼 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