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디서 개밥쉰내가 나길래 ㅅㅂ 혹시 범인이 난가 했는데

작성자문학소년|작성시간26.06.16|조회수22 목록 댓글 5

아지매 대중교통에서 신발을 왜 벗어요 ㅅㅂ
메주 뜨는 줄 알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안토니오 | 작성시간 26.06.16 집에서 매주뜨고 타셨대
  •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발냄새 개쩔더라 진짜
  •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16 >>'진짜 나였네'를 기대하고 들어온 1인<<
  •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주변 사람들 다 도망가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