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시장 어려워진다 해도 자격증 면허증 필요한 직업이 일반 직장인보다는 훨씬 사정이 낫겠지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16|조회수2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서 나는약사가 아무리 망해도회사원보다는 열배 정도 더 윤택한 삶을 살 거라 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토니오 | 작성시간 26.06.16 맞음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약사자격증 따셨나요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16 뭐하러 굳이 일하려고 하시나요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16 아무래도 그러겠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