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무리 시장 어려워진다 해도 자격증 면허증 필요한 직업이 일반 직장인보다는 훨씬 사정이 낫겠지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16|조회수21 목록 댓글 4

그래서 나는

약사가 아무리 망해도

회사원보다는 열배 정도 더 윤택한 삶을 살 거라 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토니오 | 작성시간 26.06.16 맞음
  •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약사자격증 따셨나요
  •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16 뭐하러 굳이 일하려고 하시나요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16 아무래도 그러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