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답만할거면서 왜 자꾸 연락해 작성자폴킴|작성시간26.06.16|조회수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터뷰 해달라는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토니오 | 작성시간 26.06.16 너에게 집중하고 정성을 쏟을 에너지는 없지만 심심하니까 그래도 연락은 하고싶어 답댓글 작성자안토니오 | 작성시간 26.06.16 이거지 어장관리하는 ES들 아님?? 답댓글 작성자폴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안토니오 그냥 친구라 어장일건 없는데 걍 귀찮아서 안읽씹하게돼 답댓글 작성자안토니오 | 작성시간 26.06.16 폴킴 아하 ㅋㅋ 친구면 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