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뻬이스 엑쓰 좀 이따 살까 작성자아이패드 프로 사고싶다|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상장 했을 때는 토스 계좌가 없어서 못샀는데아까 봤을 때보다 많이 내려와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