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스뻬이스 엑쓰 좀 이따 살까

작성자아이패드 프로 사고싶다|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0

상장 했을 때는 토스 계좌가 없어서 못샀는데
아까 봤을 때보다 많이 내려와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