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카스타드 다뒤졌다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16|조회수42 목록 댓글 13

ㅋㅋ

12개 안보내기만 해봐라

바로 고객센ㄴ터 2시간 전화상담 가는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분위기파악못하는애 | 작성시간 26.06.17 작년 사발면 사태때 일했는데 뒤지는줄. 로켓이라 취소 안할듯
  •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17 나 궁금한게 이런건 어떻게 찾아내는거야? 지난번에 엑설런트? 그 아이스크림도 그렇고 컵라면도 그렇고 진짜 신기하네
  •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건모르겠슴.. 누군가가 올려주긴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17 익명 어디에 올려줌? 그건걸 공유해야지 친구야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17 수익률 어려워지면 이렇게 열심히 살아야하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