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왜 김밥은 혈당을 올리는걸까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2

라면과 먹으면 안되는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곽철이 | 작성시간 26.06.17 라면에 김밥, 만두도 먹어
  • 작성자안토니오 | 작성시간 26.06.17 채소 먼저먹고 식후 파워산책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