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김밥은 혈당을 올리는걸까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라면과 먹으면 안되는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곽철이 | 작성시간 26.06.17 라면에 김밥, 만두도 먹어 작성자안토니오 | 작성시간 26.06.17 채소 먼저먹고 식후 파워산책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