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잇 컴터 산거 보드 불량이네

작성자분위기파악못하는애|작성시간26.06.17|조회수16 목록 댓글 1

led가 들어와야하는데 단자 3개중에 하나가 안들어옴 ㅡㅡ
용산까지 언제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7 졸라쎄게한대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