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 레미콘기사새끼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17|조회수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발 시위하러 온것도 아니고 뭔 노동가를 어제부터 하루종일 쳐 틀어놓고있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a무 | 작성시간 26.06.17 https://v.daum.net/v/20260617070153872파업했었네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15일에 끝났다면서 왜 16일부터 개시끄럽게 하고다니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