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병신 레미콘기사새끼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17|조회수18 목록 댓글 2

시발 시위하러 온것도 아니고

 

뭔 노동가를 어제부터 하루종일 쳐 틀어놓고있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a무 | 작성시간 26.06.17 https://v.daum.net/v/20260617070153872
    파업했었네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15일에 끝났다면서 왜 16일부터 개시끄럽게 하고다니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