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용산까지 가야하는데 맛집 없나

작성자분위기파악못하는애|작성시간26.06.17|조회수20 목록 댓글 9

서울 나가는데 그냥 오기 넘나 아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분위기파악못하는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때 들어가고도 30분 더 걸린대서 취소하고 나옴 ㅠ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17 분위기파악못하는애 박터지나보네 롯데리아 가십쇼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17 오준이네감자탕 신용산점
  •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17 장독대
  •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17 용산에 맛집 없는게 이상하지 않음 웬만하면 다 맛있을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