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호두아몬드두유 사오려고했는데 검은콩두유 사옴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17|조회수16 목록 댓글 3

내일 가서 다시 사올까

 

두유 24팩에 7990원 하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7 하우두유두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유두를 어떻게 했니?
  • 작성자꼬양 | 작성시간 26.06.17 검은콩 두유가 더 맛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