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탈모약 챙겨먹기 개귀찮네

작성자손가인|작성시간26.06.17|조회수17 목록 댓글 7

ㄴ맨날 먹는거 까먹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17 손가인 두타스테리드면 며칠에 한번 먹어도 되는데 피나스테리드는 매일 먹어야함
  • 답댓글 작성자손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모코코 다음엔 두타로 약을 바꿔야지..
  •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17 모코코 두타 매일먹으면 어쩜...?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17 박시온 원래 1일 1회 먹는 약 아님? 반감기가 길 뿐이지
    의사가 처방해준대로 먹으셈
  •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17 모코코 사쿠라허브가 처방해준건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