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형아들 노래 좋네 ㅠ 작성자깜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2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간만에 노래 잘뽑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7 간만에 노래가 좋단건 그럼 최근에 낸 몇곡은 개구렸단뜻인가요...?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우리형들 누구신지 모르잠ㅎ아요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