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피나스테리드 4일에 한 번 먹은 적 있음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17|조회수1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게 거의 한 1년 정도인 것 같은데머리 잘 지키고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7 ㅋㅋ 그때 잘먹었으면 더 잘지켰겠지 이 대머리야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한낱 터럭…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17 머리 지켜야할 이유가 있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