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나 피나스테리드 4일에 한 번 먹은 적 있음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17|조회수17 목록 댓글 3

그게 거의 한 1년 정도인 것 같은데

머리 잘 지키고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7 ㅋㅋ 그때 잘먹었으면 더 잘지켰겠지 이 대머리야
  •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한낱 터럭…
  •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17 머리 지켜야할 이유가 있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