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 나이 먹고 진로 고민을 하고 있을 줄이야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18|조회수18 목록 댓글 1

고등학교 때의 내가 지금 나를 보면

 

뭐라고 할지

 

참으로 궁금하구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8 과거의..망령은...이제...놓아줄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