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나이 먹고 진로 고민을 하고 있을 줄이야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18|조회수1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등학교 때의 내가 지금 나를 보면 뭐라고 할지 참으로 궁금하구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8 과거의..망령은...이제...놓아줄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