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쓰는 일반적인 파, 대파를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18|조회수1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양에서는 동양 파 라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폴킴 | 작성시간 26.06.18 우리가 양파를 양파라고 하는거랑 비슷한 건가보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