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리가 쓰는 일반적인 파, 대파를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18|조회수14 목록 댓글 1

서양에서는

 

동양

 

 

라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폴킴 | 작성시간 26.06.18 우리가 양파를 양파라고 하는거랑 비슷한 건가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