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파 맛있지 않음?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18|조회수16 목록 댓글 1

라면에 파 넣는 것도 맛있고

 

걍 고기 먹을 때 생파 먹는 것도 맛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18 파맛첵스 사드셨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