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멸공 티셔츠를 현실에서 입고 다니는 사람이 있네 작성자문학소년|작성시간26.06.18|조회수3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봐 신기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18 저녁메뉴 골라주러 들어왔는데•••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pierre | 작성시간 26.06.18 정신 나간 새끼네ㅋㅋ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18 웬지 별다방 커피 좋아할 듯 작성자제라툴 | 작성시간 26.06.18 아헤가오 티셔츠 입고다니는놈도 있는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