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누가 지금 출근을 하냐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8 나였으면 스스로 뺨이라도 때렸어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18 500은 받아야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