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1팀 가고 싶다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18|조회수17 목록 댓글 3

1팀 팀장 머리 존나 좋은 것 같음

사람도 착함

배울게 많이 있어 보이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18 달샤벳은..?
  •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1팀 팀장 정도면 사람 참 괜찮지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8 남의떡이커보이는법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