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팀 가고 싶다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18|조회수1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팀 팀장 머리 존나 좋은 것 같음사람도 착함배울게 많이 있어 보이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18 달샤벳은..?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1팀 팀장 정도면 사람 참 괜찮지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8 남의떡이커보이는법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