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선배들이 야간 근무를 선호한다길래 왜 그럴까 했는데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18|조회수12 목록 댓글 0

나도 야간 선호하게 됨

지랄하는 상관도 없다

책 읽고 공부하고 시간 보내니 돈도 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