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들이 야간 근무를 선호한다길래 왜 그럴까 했는데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18|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도 야간 선호하게 됨지랄하는 상관도 없다책 읽고 공부하고 시간 보내니 돈도 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