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7호선 연장좀 그만하세요..

작성자깜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7

하행 청라 상행 남양주 연장까지 이을거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19 깜자! 프사 무슨일이야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사회에 찌들었어 •••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9 충청도까지 이어 1호선마냥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19 이기적인 서울사람 ㅡㅡ
  • 작성자브레옹 | 작성시간 26.06.19 통일되면 북한까지 널리 널리 가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