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호선 연장좀 그만하세요.. 작성자깜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행 청라 상행 남양주 연장까지 이을거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19 깜자! 프사 무슨일이야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사회에 찌들었어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9 충청도까지 이어 1호선마냥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19 이기적인 서울사람 ㅡㅡ 작성자브레옹 | 작성시간 26.06.19 통일되면 북한까지 널리 널리 가야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