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편의점에서도 가격표 제대로 안붙이는 것 같던데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바코드 찍고그거 그대로 카드 계산하니까상호간 물건 하나 얼마인지 인지를 못하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19 라떼는 과자 봉지마다 권장소비자가 써있었는데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포카칩 한 봉지 오백원 작성자폴킴 | 작성시간 26.06.20 ㄹㅇ 밑에 가격태그 있는데 맞는게 한개도 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