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요즘은 편의점에서도 가격표 제대로 안붙이는 것 같던데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3

걍 바코드 찍고

그거 그대로 카드 계산하니까

상호간 물건 하나 얼마인지 인지를 못하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19 라떼는 과자 봉지마다 권장소비자가 써있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포카칩 한 봉지 오백원
  • 작성자폴킴 | 작성시간 26.06.20 ㄹㅇ 밑에 가격태그 있는데 맞는게 한개도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