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이렇게 나오니까 미안하네..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 유일한 친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19 응 네말이 다맞아라고 하는건데 뚜까패 작성자pierre | 작성시간 26.06.19 ㅋㅋ 친구 없는 놈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19 뭐 서버라도 박살내러 갈거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