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흑임자 어쩌구 작성자깜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2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달아서 비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분위기파악못하는애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낭낭하게 올려주네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흑임자 꽤 꼬소하더라고 약과는 쏘~ 작성자문학소년 | 작성시간 26.06.19 ㅁㅊ 안에 약과야?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예스!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19 단거 그만먹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