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배부르게 먹었는데 작성자곽철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후식으로 빵이랑 과자 먹어도 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9 먹어도돼지...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9 돼지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