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뭘했길래 안경나사가 나가있지 작성자박시온|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슈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20 힘들었나봐 잘 달래줘라 작성자pierre | 작성시간 26.06.20 술 좀 그만 먹어라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20 또 술먹은거 아니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