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제 맥주 마시고 나간 목으로 노래방 열창했더니

작성자문학소년|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5

목이 너무 아파 ㅠ 😫😫😫 켁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20 맥주 마시면 목이 좀 풀리지 않을까?
  •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술 그만 마실래...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20 열창만 한거 맞지….?
  •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고음파트 다 떠넘겼다고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