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맥주 마시고 나간 목으로 노래방 열창했더니 작성자문학소년|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목이 너무 아파 ㅠ 😫😫😫 켁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20 맥주 마시면 목이 좀 풀리지 않을까?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술 그만 마실래...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20 열창만 한거 맞지….?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20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고음파트 다 떠넘겼다고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