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부산 놀러 갔다 와보니깐

작성자곽철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4

확실히 행사장에 연인이랑

팔짱 끼거나 손잡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긴하더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20 너는 언제 연애할래?
  •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빨리 손 잡아줘 ㅡㅡ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20 곽철이 웩
  •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모코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