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부산 놀러 갔다 와보니깐 작성자곽철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확실히 행사장에 연인이랑팔짱 끼거나 손잡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긴하더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20 너는 언제 연애할래?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빨리 손 잡아줘 ㅡㅡ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20 곽철이 웩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모코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