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즘 돌았나요? 겨우 3점?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인정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20 포토이즘이나 친구들이랑 찍고와 ㅠ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20 엔믹스는 달라서 좋았는데...(어쩌고저쩌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