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재밌긴 한데 되게 남초감성이네 작성자박시온|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긍정도 부정도 아닙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20 그럼뭔가요?;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20 브레이브걸스 피프티피프티 리센느 팬덤결이 다 약간 비슷한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