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건대 몽블랙

작성자호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9

사진 잘 안 찍는 편인데

만난 애가 맨날 통화하는 애라 만나서 할 얘기 없어서

사진 몇 장 찍음

깔루아밀크 마시면서 시샤 피움

고양이 두 마리 잇는데 귀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20 건대 양꼬치거리 가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호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주말인ㄷㅔ다녀오렴.ㅡ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호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21 후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