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느 라면 먹방러의 꾸준한 바이럴로 열라면을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작성자호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14 목록 댓글 2

꾸준히 신라면만 먹어왔으나 이제 열라면으로 갈아탈 듯 괜찮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21 네 이놈 순두부열라면을 아직도 안 먹었느냐
  • 답댓글 작성자호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순두부는 넣기 싫어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