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가 무리하지 말래 지금 허리 쪽이 좀 위험하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ㅇㅇ 나도 거의 위험 수준이래 융도 꼭 진료받어
-
답댓글 작성자손가인 작성시간 26.06.21 김켄지 난 어릴때부터 안좋았는데 진료본적없음
-
답댓글 작성자김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손가인 헉! 안받구 뭐하는거얌!!
-
답댓글 작성자손가인 작성시간 26.06.21 김켄지 병원싫어.. 걍 며칠쉬면 나아지고 며칠쉬면 괜찮아져서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손가인 아 직업이 아무래도 간호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