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나 그래도 졸업하고 계속 일하는중임

작성자손가인|작성시간26.06.21|조회수21 목록 댓글 5

5년넘게 같은병원 다니는중

사실 환경변하는거 싫어하는 쫄보라 못옮기는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켄지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켄지 | 작성시간 26.06.21 굳굳
  • 답댓글 작성자손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옮기고싶은 마음은 굴뚝 같으나 옮긴곳이 이보다 나을것이라는 확신은 없기에
  • 답댓글 작성자김켄지 | 작성시간 26.06.21 손가인 난 조무산데도 존나 태움당해서 관두고 다른 회사 들어옴
  • 답댓글 작성자손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김켄지 그냥 다 썅년놈들이다 마인드로 다니는수밖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