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신상리뷰] 농심 육포깡 매콤한맛

작성자요점만말해|작성시간26.06.21|조회수28 목록 댓글 4

금액은 1,700원 칼로리는 245kcal
매새보다 작고 파우치 음료 작은 사이즈 만함

시즈닝에서 육포향과 불에 그을린 향이 솔솔
매콤 짭쪼름하니 맥주랑 먹으면 맛있겠다!!

맛있어서 또먹고 싶긴한데
편알 식대로 사먹어서그런지
내돈주고 사먹으라고 하면 초큼 아까워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양 | 작성시간 26.06.21 오 맛있겠다!!!!! 육포깡이라니?!?!?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우웅 신상리뷰 쓰느라 어쩔수없이 먹었는데 맛있음ㅋㅋㅋㅋㅋ양이 작아서 한 번에 먹기 딱 좋음
  • 작성자김켄지 | 작성시간 26.06.21 오 나 이거 근처 편순이한테 음료 원플원 자주드리는데 보답으로 이거 받았는데 맛있더라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맥주 안주로 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