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내가 부장한테 인사안함 작성자김켄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씨발 놈이 좀 들이받았다고 옹졸하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