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나이 먹다 보니까 작성자김켄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 이익부터 챙기게 되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21 그만먹어; 답댓글 작성자김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익명이 만큼 쳐먹진 않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