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회사에서 쪽팔렸던일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튜브로 꼬마선장 쳐보래서 회사컴으로 켰는데전날에 포켓몬스터 보고있어서 그거 오른쪽 아래에 팝업창 뜨고알고리즘 걸림 개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21 너 김선태 희망해?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21 회사컴에 유투브를 왜 로그인 해놨어..?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회사컴으로 유튜브볼때 광고보기싫으니까...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21 포박이새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