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전역한 부대에서 예비군 받고싶다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bx 털어오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21 cix?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게 뭔데요 답댓글 작성자공허해 | 작성시간 26.06.21 없는 그룹이잖아요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21 난 부대에 분식집이 가끔 생각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