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맛있다고 생각하는 곳들이 생과일이네 작성자깜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2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디야 커피빈 사피엔스 굳굳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21 오능 니디야 먹음 근데 기차역은 가격다릉가 6500원인가 나왔ㄴㄴ데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요즘 저런거 다 ai로 만드는거라 가격 부정확할듯 답댓글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21 깜자 정확한정보찾아와... 작성자호구 | 작성시간 26.06.21 맛잘알 작성자폴킴 | 작성시간 26.06.21 이디야만한곳이 없어.. 그 당도... 그 청키한 얼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