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엘리베이터 타ㅣ는 사람들 왤케 많어
타이밍 못 잡아서 6-7분 만에 엘리베이터 타고
쓰레기 버리는데 30초 걸리고
다시 집 들어가려고 엘리베이터 잡ㄴ고 탔는데 갑자기 지하로 내려가서
7명 가까이 탔는데 그 사람들 전부 1층에서 내림 뭔 상가 건물 온 줄 알엇네
다음검색
오늘 엘리베이터 타ㅣ는 사람들 왤케 많어
타이밍 못 잡아서 6-7분 만에 엘리베이터 타고
쓰레기 버리는데 30초 걸리고
다시 집 들어가려고 엘리베이터 잡ㄴ고 탔는데 갑자기 지하로 내려가서
7명 가까이 탔는데 그 사람들 전부 1층에서 내림 뭔 상가 건물 온 줄 알엇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