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쓰레기 버리고 오는 데 거의 10분 걸림

작성자호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14 목록 댓글 2

오늘 엘리베이터 타ㅣ는 사람들 왤케 많어

 

타이밍 못 잡아서 6-7분 만에 엘리베이터 타고

 

쓰레기 버리는데 30초 걸리고

 

다시 집 들어가려고 엘리베이터 잡ㄴ고 탔는데 갑자기 지하로 내려가서

 

7명 가까이 탔는데 그 사람들 전부 1층에서 내림 뭔 상가 건물 온 줄 알엇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21 나여^으먼 걍 걸어올라갔음
  • 답댓글 작성자호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고층이라서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