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는 안 꾸는데 데자뷰 같은 꿈을 꾼게 많았고, 5분 동안 쥐라기공원 영화같은 꿈을 꾼 적도 많고 그래서... 꿈 꿀 당시에는 몰입하는데, 꾸고 나서는 거의 까먹거나 그 때 내가 스트레스 받던 요소가 반영된 게 많아서 그러려니 하는 듯.
다음검색
자주는 안 꾸는데 데자뷰 같은 꿈을 꾼게 많았고, 5분 동안 쥐라기공원 영화같은 꿈을 꾼 적도 많고 그래서... 꿈 꿀 당시에는 몰입하는데, 꾸고 나서는 거의 까먹거나 그 때 내가 스트레스 받던 요소가 반영된 게 많아서 그러려니 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