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사주나 타로 같은 거 크게 신경 안 쓰는게 꿈을 되게 딥하게 꿔서 그런거 같음

작성자박시온|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6

자주는 안 꾸는데 데자뷰 같은 꿈을 꾼게 많았고, 5분 동안 쥐라기공원 영화같은 꿈을 꾼 적도 많고 그래서... 꿈 꿀 당시에는 몰입하는데, 꾸고 나서는 거의 까먹거나 그 때 내가 스트레스 받던 요소가 반영된 게 많아서 그러려니 하는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21 어 근데 신경을 안쓰는데 사주나 타로를 보러다니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한 번도 안 봄
  • 답댓글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21 박시온 아..트집잡을거리가없네......
  • 답댓글 작성자호구 | 작성시간 26.06.22 익명 내가 트집 잡았어 ㅋㅋ
  • 작성자호구 | 작성시간 26.06.22 횡설수설 무슨 상관인가요 그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