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자부...노래좋다...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괜히 3.5가아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21 지금 나왔어도 반응 괜찮았을것 같음https://youtu.be/hVGXJgJ8stI?si=X_QLKlX0u2A0VHW- 동영상 작성자연준 | 작성시간 26.06.21 리센느 노래 좋은거 ㅈㄴ많더라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블룸도 좋음 댓글 전체보기